마하티르 총리는 싱가포르와의 고속철도 프로젝트 폐지 결정

0
216

PETIRING JAYA : 마하티르 모하마드 (Mahathir Mohamad) 박사는 싱가포르와의 고속철도 (HSR) 프로젝트가 폐지 될 것이라는 사실을 확인했다.

국무 총리는 정부가 싱가포르 정부와 그 문제에 관해 지불해야하는 보상에 관해 이야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파르티 브리 페투 말레이시아 최고위원회 협의회 (PSI)에서 기자들과 만나 기자 회견에서 “그것은 이익이 아니며 엄청난 돈이 든다”면서 ” (5 월 28 일).

지불해야 할 보상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을 때 그는 500 백만 링깃이라고 추정했다.

기자 회견에서 Pribumi 회장 인 Tan Sri Muhyiddin Yassin과 다른 당 지도부도 참석했다.

앞서 그는 불필요한 프로젝트 중 일부를 제거 할 필요가 있다고 파이낸셜 타임즈에 말했다.

그는 고속철도의 예를 인용했다.

“우리는 불필요한 프로젝트 중 일부를 없앨 필요가있다. 예를 들어, 고속철도와 같이 우리는 110 억 링깃을 요구할 것이고, 우리는 1 센트를 벌지 못할 것이다.

“우리는 싱가포르와 합의했다. 우리는 싱가포르와 그 프로젝트의 중단에 관해 이야기해야 한다”고 그는 말했다.

파카 탄 하라 판 (Pacatan Harapan)이 5 월 9 일 14 회 총선에서 권력을 장악하자, 지난 수십억 링깃을 구하기 위해 전 행정부가 시작한 대규모 프로젝트를 재검토하겠다고 발표했다.

여기에는 HSR, 반다르 말레이시아, TRX (Tun Razak Exchange) 및 범 – 보르네오 고속도로가 포함됩니다.

HSR은 쿠알라 룸푸르와 싱가포르를 잇는 350km의 철도 체계이며 2026 년부터 운영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