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집 총리는 암노 와 바리산 내쇼날의 회장직에서 물러나다

0
414

PETALING JAYA : Datuk Seri Najib Tun Razak 전 총리는 Umno(말레이당) 회장과 Barisan Nasional(연합 정당) 회장의 사임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나지브는 토요일 (5 월 12 일) 쿠알라 룸푸르 Menara Dato’ Onn의 Umno 본부에서 열린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Datuk Seri Dr Ahmad Zahid Hamidi 박사가 당의 의장직을 수행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전 나지브 총리는 부총리였던 아마드 자히드 (Ahmad Zahid) 박사가 바리산 회장의 임무를 수행 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명시 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히사무딘(Hishammuddin)은 암노(Umno)와 바리 t산 내쇼날 (Barisan National) 부회장의 임무를 수행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암노의(Umno) 규정은 임시 회장을 위한 조항이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Umno Wanita(부녀회), Youth(청년부) 및 Puteri의 우두머리가 이 결정을지지한다고 말했다.

“암노 (Umno)와 바리산 나쇼날 (Barisan Nasional)은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GE14에서).

“나는 암노 회장 과 바리산 나쇼날 회장에서 물러나는 것을 결정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 났느냐에 슬픔을 느낀다. 그러나 민주주의 원칙을 포용하는 당으로서 우리는 그 결정을 받아 들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