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국립박물관에서 북경원 인 전시회

0
207

말레이시아의 국립박물관(Muzium Negara)에서의 북경원인 전시는 말레이시아 인에게 인간 진화의 초기 단계에서 발견 된 선사 시대 뼈를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시아에서 최초의 인간들의 역사를 보여주는이 투어 전시는 말레이시아 국립박물관 (Museum of Malaysia Malaysia, DMM)과 중국의 Zhoukoudian Museum 간의 협동으로 이루어졌다.

” 북경 원인 전시회는 응축 된 쇼 이며, Zhoukoudian에서 발견 된 전시 샘플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이 역사적인 발견, 발견 된 화석 뒤 ​​이야기 및 Zhoukoudian hominin 자료의 진화론 적 해석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라고 Muzium Negara에서 최근 전시 된 Zhoukoudian Museum 책임자 인 Dong Cuiping은 말합니다. .

이 전시회는 6 월 16 일 끝나며 올해는 Muzium Negara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진짜 화석과 복제품이 혼합 된 117 개의 전시물이 있습니다. 이 부분적 두개골, 아래턱, 많은 치아, 골격 뼈 및 많은 수의 돌 도구의 조합은 1918 년 중국 베이징 근처의 Zhoukoudian 동굴에서 발견되었습니다.Muzium Negara에서 북경원 인의 흉상을보고있는 방문자. 사진 : Bernama

북경원 인은 (적어도 40 명의 hominids) 도구를 만들고 취급 할 수 있었고, 포유 동물을 사냥하고 장례식을 치를 수 있음을 증명했다. 그들은 또한 인간에 의한 화재 사용에 대한 가장 초기의 증거 인 벽난로를 만들고 음식을 조리했습니다.

Zhoukoudian Site – Unesco World Heritage Site에서 진행중인 발굴과 과학 연구는 세계 고고학사에서 중요한 가치를 지니며 과학의 세계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발굴 현장 (드래곤 뼈 언덕이라고도 알려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중국의 자연사 박물관 Zhoukoudian Site Museum 이 있습니다.

“이 쇼는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고 인류학, 제 4 지질학 또는 심지어 고생물학을 통해 Zhoukoudian 사이트를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DMM의 Datuk Kamarul Baharin 사무 총장은 말한다.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는 Zhoukoudian Site Museum에서 북경 맨 (The Peking Man) 전시회 를 주최 한 최초의 동남아시아 국가 입니다.

“우리는 또한 이것이 역사 연구, 고고학 및 유적지 보존 분야에서 지식을 공유하고 교환 할 수있는 기반이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DMM은 2015 년에 중국 유물 전시회 (여름 궁전의 보물 과 늦은 원화와 조기 명나라의 해양 박물관의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를 주최했습니다 .

DMM의 컬렉션 관리 부문 수석 큐레이터 Kiew Yeng Meng은 특히 사라왁의 Niah Caves에서 발견 된 인간 유물과 비교했을 때이 전시회가 인간 진화의 더 큰 서사를 개발할 때 특히 중요하다고 덧붙입니다. 1 만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 울공 계곡(Llugong Valley)에서 발굴 된 페락 원인(Perak Man)이있다.

Muzium Negara의 갤러리 1에서 열린 북경원 인 전시회는 고대 인간, 화석 지역 및 보호의 세 부분으로 구분됩니다.

당신이 갤러리에 들어갔을 때 틀림없이 전시회의 별인 북경 맨의 복제품을 맞을 준비를하십시오.발굴 된 동물 화석의 전시에는 두꺼운 턱이있는 사슴의 두개골, 말의 뼈, 코뿔소 및 여러 포유류가 포함됩니다.

북경 인의 실제 화석 대신 왜 가슴이 있는지 궁금해하실 것입니다.

사실, 당신은 전시회의 4 분의 1이 복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Backstory가 진행되면서, 세계에 거주하는 가장 완전한 호모 에렉투스로 여겨지는 Zhoukoudian 동굴이 1921 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1929 년에 최초의 호모 에렉투스 유적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1937 년 이전에 발견 된 Zhoukoudian 화석의 대부분은 2 차 세계 대전.

결과적으로 북경 인에 관한 대부분의 연구와 토론은 지난 80 년 동안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독일인 인류 학자 프란츠 위이 덴치 (Franz Weidenreich)가 만든 설명과 그림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두개골과 그것들을 찾는이 이야기는 진행중인 것입니다.

Muzium Negara에서, 두개골 퍼레이드를 볼 준비를하십시오. 혹시 베이징 남자와 현대인을 구분 짓는 것이 궁금하다면, 두개골을 나란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Peking Man은 작은 이마, 평평한 외형 및 거의 턱없는 턱을 보입니다.
베이징 인 (Peking Man) 전시회는 말레이시아와 다른 방문객들이 인간의 기원에 대해 더 많이 알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전시에는 노새, 화산재 매장지, 불타는 뼈가 전시되어있어 선사 시대 인류의 불의 사용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전시회의 두 번째 부분에서, 인간 유물은 고대 동물 화석으로 향한다.

이 전시회는 Zhoukoudian Site의 지역 13에서 발굴되었습니다. 두꺼운 턱이있는 사슴, 세이버 이빨이 달린 호랑이, 말, 코뿔소 및 다른 종류의 포유 동물을 포함하여 동물이 발굴 된 채로 남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섹션은 반드시 전시물을 전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Zhoukoudian Site에서 보존과 보전 노력을 기록한 것입니다. 그러한 공동 노력이 없다면 인류 역사의 거대한 부분, 특히 고대 아시아 인류 역사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전시회는 또한 말레이시아와 중국 간의 외교 관계 수립 44 주년을 기념합니다.


북경 사람 : Zhoukoudian Heritage Site 전시회는 6 월 16 일까지 쿠알라 룸푸르의 Jalan Damansara, Muzium Negara의 Galery 1에서 열립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갤러리는 매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운영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jmm.gov.my에서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