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꽃을 즐기기 위해 말레이시아의 5 개 정원과 공원

0
163

말레이시아 는 일년 내내 햇빛과 비가 내리는 열대성 기후로 이상적인 천국입니다. 게다가 열대 우림 , 산, 석회암 동굴, 섬, 강, 폭포, 하나는 신선한 공기, 휴식 산책, 아름다운 꽃과 녹지의 호흡을 즐길 수있는 많은 공원과 정원도 있습니다.

방문 할 수있는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오키드 파크, 쿠알라 룸푸르

쿠알라 룸푸르의 난초 공원에서 800 종이 넘는 난초가 자랍니다.

도시 심장부의 조용한 장소 인 Orchid Park는 쿠알라 룸푸르 Perdana Botanical Gardens 지역의 가장 높은 지점 인 언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800 종 이상의 난초를 수용합니다.

이 공원에는 epiphytic or climbing orchids를위한 반원형 pergola (cross-beams과 open lattice를 지원하는 기둥이있는 음영 처리 된 통로)와 지상 또는 지상의 암석 정원이 있습니다. 또한 정원의 경관에 다른 식물상을 짜 넣은 것도 있습니다.

평일에는 입장료 무료,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RM1.

2. 하이비스커스 파크, 쿠알라 룸푸르

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의 히비스커스 공원 (Hibiscus Park)은 말레이시아의 국화를 선보입니다.

오키드 공원 (Orchid Park) 옆에 히비스커스 공원 (Hibiscus Park)이 있습니다. 그것은 말레이시아의 국가 꽃 인 bunga raya의 여러 종을 수용합니다. 정원 내에는 폭포수, 분수대, 수영장이 있으며 식민지 스타일의 건물이 전시장 및 갤러리로 사용됩니다.

공원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3. 비밀의 정원, 1Utama 쇼핑 센터, Petaling 자야

꽃들

1Utama 쇼핑 센터 Petaling Jaya의 비밀의 정원에서 수국.

쇼핑몰에서 정원을 볼 수는 없지만 셀랑 고르 페탈 링 자야 (Petaling Jaya)의 1 Utama 쇼핑 센터의 지붕 꼭대기로 가져 가면 아름다운 풍경의 다채로운 식물과 꽃의 성역으로 인사드립니다. .

2,787 평방 미터의이 지역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옥상 정원으로 500 종의 식물이 특징입니다. 인스 타 그램 (Instagrammers) 중 특히 사진 촬영에 인기있는 곳입니다. 정원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국회 의사당 건물 사라왁 난초 정원.4. 사라왁 오키드 가든, 쿠칭

백그라운드에서 국회 의사당 건물 사라왁 난초 정원.

Dewan Bandaraya Kuching Utara Orchid Garden 또는 단순히 Sarawak Orchid Garden은 Fort Margherita, Astana 및 State Legislative Assembly Building과 가까운 쿠칭 워터 프론트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2 헥타르의 부지에는 종묘장과 전시장에 82 종 72,000 종의 식물이 채집되어 있습니다. 이들 중에는 사라왁의 주 꽃, 노마 오키드 (Normah Orchid), 다양한 보르네오 난초가 있습니다. 당신은 육지로 또는 페낭 방 또는 강가에서 사라왁 강을 건너서 정원으로 갈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월요일 휴무.

5. 푸트라자야 식물원, 푸트라 자야

Putrajaya Botanical Gardens은 말레이시아의 연방 관리 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이 나라에서 가장 큰 식물원입니다. 92ha 정원에는 700 종 이상의 식물상이 있습니다. 도보, 조깅, 사이클 또는 피크닉을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여기에는 아프리카 컬렉션, 부겐빌레아 터널, 칸나 워크, 플로럴 스텝스, 펀 가든, 헬리 코니아 트레일, 히비스커스 워킹, 난초 길, 팜 힐, 판다 누스 워크, 열대 아메리카 콜렉션 및 포도 나무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 내에는 거대한 해시계, 캐노피 다리, gazebos 및 피크닉 대피소가 있습니다. 호수에서 보트 타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