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 룸푸르 재 방문’은 40 년 만에 도시가 얼마나 변화되었는지 보여줍니다.

0
157

포토 캐롤라이나의 에릭 페리스 (Eric Peris)는 쿠알라 룸푸르 주변을 여행하다가 싱가포르에서 출발하여 말레이시아의 수도가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영화에 담기로 결정했습니다.

쿠알라룸풀은 영국으로 부터 독립후, 20년이 지난, 이곳은 현대 도시로 변했습니다. Peris는 Federal Hotel의 꼭대기에있는 인기있는 회전 레스토랑 (Revolving Restaurant)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는 Batu Road (현재 Jalan Tunku Abdul Rahman)와 Central Market 근처의 유명한 Benteng (제방) 음식 스트레치를 따라 쇼핑 센터의 이미지를 찍은데로 그에게 도시의 경이로운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Peris, 78 는 KL의 Sutra Gallery에 전시 된 쿠알라 룸푸르의 사진 전시회 Revisiting 에 대해 말했다  . “도시에 대한 기록이있는 것뿐입니다.”

KL

KL의 연방 정부 호텔의 정상에서 어수선한 전망의이 홍 Leng의 사진.

Peris는 작년 1 월에 도시를 산책하고 있었고, Dataran Merdeka에서 그가 얼마나 많은 변화가 있었는지와 그 지역의 풍경이 그의 관점에서 어떻게 인식되지 않는지를 보았습니다.

“(Selangor Club) 파당과 그곳에서 일어난 모든 스포츠 활동을 다시 상상하려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관광 버스와 아무도 현장에서 놀지 않는 것을 알았습니다. 인근 Masjid Jamek에 대한 변경 사항을 잊지 말고 KL Sentral을 가로 지르는 철도 역전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

“모든 단계에서 다른 KL을 보았습니다.”라고 Peris는 말합니다. “나는 1976 년에 찍은 사진을보고 KL이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성장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1976 장의 사진을 찍어서 KL이 오늘날과 크게 다른 20 장의 이미지를 선택하기로했습니다. ”

Peris는 친구, 사진 작가 Lee Hong Leng 및 호텔리어 KF Choy와 팀을 이뤘습니다. 둘 다 Kuala Lumpurs와 대비되는 사진 전시회 아이디어를 좋아했습니다. “나는 이미 41 년 전에 찍은 20 개의 이미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라고 Peris는 말합니다. “KL의 오늘은 기록해야만합니다.”

KL

Peris는 1976 년에 KL에서 산책을했고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회교 사원 중 하나 인 Masjid Jamek를 촬영했습니다. 당시 KL 배경은 여전히 ​​푸른 하늘이었습니다.

세 사람 모두 갤러리 쇼를 실현하는 데 동일한 시각을 보였습니다. “1976 년에 페낭에서 KL로 내려 왔기 때문에 에릭이 촬영을 제안했을 때 난 아주 갑작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라고 리차드 (62)는 말한다. 그는 철도역과 페더럴 호텔의 새로운 빈탕 회전 레스토랑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촬영했다.

“그 때 나는 주변 환경에 대해 잘 알고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우리가 지금 찍은 사진을 찍을 것을 제안했을 때, 나는 그것에 대해 꽤 놀랐고 나는 사진을 찍는 데 아주 좋은 시간을 보냈다. “라고 Lee는 덧붙였다.

Choy (65 세)는 Masjid Jamek 부근을 촬영하고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전시를 위해 찍은 장소에 대해 많은 것을 놓친다 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연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들은 주위에있는 것을 실제로 알아 차리지 않고 KL을 돌아 다니기 만합니다. ”

KL

KF Choy의 최근 Masjid Jamek 지역 사진. KL에서 가장 오래된 곳 중 하나에서 도시 재개발이 진행됩니다.

Peris는 쇼가 과도한 개발의 영향에 대한 질문을 제기하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이 KL의 엄청난 양의 개발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스스로에게 물어야한다, 이것이 바람직 한가 아닌가? 그것은 각 개인의 인식에 달려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Peris는 전시회가 팀의 노력과 좋은 이해의 결과라고 덧붙입니다. “각 세션이 논의되었고, 나는 과거와 비교하여 빠진 것을 표현할 것입니다. 이 그림 아이디어의 교환은 KL의 과거와 현재를 시각적으로 매우 잘 보여줍니다. ”

KL

1976 년 Peres가 KL Hilton의 Paddock에서 가져온 전 Selangor Turf Club의 사진. Petronas Twin Towers가 현재이 땅에 있습니다.

사진들 사이의 차이를 보는 것은 놀랍습니다. 페리스럴 호텔의 회전식 레스토랑에서 가져온 Peris의 1976 년 사진에서 도시의 산맥 (Banjaran Titiwangsa)의 중심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 견해는 KLCC와 KL 타워와 같은 랜드 마크가 스카이 라인으로 상승합니다.

전시 된 다른 이미지로는 클랑 버스 정류장, 벤텡 (Benteng), 이전 철도 마당 등이 있습니다.

KL

Petronas Twin Towers는 오래된 Selangor Turf Club의 한쪽 끝에 지어졌습니다. 이 견해는 작년 Lee가 KLCC 스카이 브리지에서 가져온 것이다.

Peris는 그가 오래된 쿠알라 룸푸르, 특히 padang (Dataran Merdeka)과 Benteng을 추억에 남는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포장 마차, 적절한 조명 및 노면 포장을 위한 더 나은 설비로 인해 Benteng은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Benteng을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랑한 보금자리로 기억될것 입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특별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결론을 내립니다. “나에게 2017 년에 찍힌 모든 이미지는 변화의 이야기, 성장 스토리, 내가 상상할 수 없었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