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당 ‘하늘 정원(Sky Garden)’,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선보인다.

0
1082

1,2,3호점에 이어 4호점을 보유한 정원(Jung Won) 한식당은 맛은 물론 멋진 야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수방자야(Subang Jaya)에 있는 ‘하늘 정원(Sky Garden)’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곳은 조호주 공주의 피로연 장소로도 사용되어 말레이시아 현지인들 사이에서 한식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는 곳이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서는 전체 음식 메뉴가 10% 할인되고 음료가 무료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K-POP 아티스트들의 문화 퍼포먼스도 펼쳐져 눈과 귀, 입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앞두고 ‘하늘 정원’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구상하게 됐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붓한 식사가 되길 바란다”며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수방자야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탑에 위치해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식당 하늘정원(Sky Garden)은 한인 기업인혜명그룹(대표 다토’스리 김용철)이 한식의 세계화를 알리기 위해 선보여 현지인은 물론 말레이시아를 방문한 외국인들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