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안 데이비드 한, 바텐더 세계 참피온에 오르다

0
367
말레이시아의 칵테일 장면은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일부 뛰어난 바텐딩 재능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 상승 바텐더들 중에는 6월에 기 파르드 웨스트컵의 세계 챔피언이되어, 말레이시아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David Hans (사진) 가 있습니다.
1885 년에 설립 된 Giffard는 프리미엄 리큐어와 시럽을 전문으로하는 프랑스 Angers의 주요 음료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1997 년부터 Giffard West Cup을 조직 해 왔으며, 올해의 에디션은 말레이시아가 데뷔 할 때 아시아 바텐더에게 열렸을 때만 두 번째입니다.
한스 (28 세)는 지금 7 년 동안 바텐더를하고있다.
“지파드 서부 컵이 처음 말레이지아에 올랐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나는 그것을 자신에게 도전 할 기회로보고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보았다”고 쿠알라 룸푸르에서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한스는 올해 3 월 기파 드 웨스트 컵에서 말레이시아 대표팀을 차지한 후 4 월 방콕에서 지역 타이틀을 획득했다.
Angers에있는 Giffard 본사의 글로벌 결승전에서는 한스와 싱가포르의 바텐더 Chrystine Lee와 함께 16 개국 18 명의 바텐더가 경쟁을 벌였습니다.

David Hans가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한 이유

경쟁은 3 라운드로 구성되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 각 참가자는 이전 지역 라운드에서 선정한 우승 칵테일을 다시 만들어야했습니다. 거기에서 10 명의 바텐더가 다음 라운드를 위해 선정되었는데, 그들은 Giffard Premium 범위를 사용하여 음료를 만들어야했습니다.
이 라운드에서 한스는 다이너스티시 (Dynasty Poem)라고 불리는 칵테일로 심사위원들을 감동 시켰습니다.
중국 차를 사용하는 Dynasty Poem cocktail은 Giffard West Cup 심사원들이 더 많은 아시아 풍미를 소개하려는 시도였습니다.

“이것은 아시아가 참여하는 두 번째 기회이므로 나는 아시아 칵테일에서 아시아 풍미를 강조하기로 결정했다”고 그는 말했다. “저는 Giffard Premium Apricot과 Giffard Passion Fruit과 함께 중국 차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처음에는 심사 위원들이 그 맛에 익숙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간 걱정했다. ”
사실, 심사위원들은 그의 음료수를 너무 좋아해 미국의 Lee와 Sam Treadway와 함께 Top 3에 뽑혔습니다.
마지막 도전 과제는 참가자가 수수께끼 재료를 그려서 Giffard의 창립자 인 Emile Giffard에게 제공하여 음료를 만드는 블랙 박스 도전이었습니다.
“그것은 마지막 도전이었고, 그래서 나는 모든 길을 가고 싶었습니다. 나는 Giffard의 설립자가 약사 였기 때문에 도전을위한 실험복을 입기까지했다 “고 그는 회상했다.
Hans는 Angers Potion이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Angers Potion은 진과 강장제에 비틀 거리는 것과 같지만 카리브 해 파인애플과 Menthe Pastille을 사용합니다. 나는 어디에서 왔는지를 반영하기 위해 매우 열대 음료를 원했다. ”
Angers Potion, Hans는 Giffard West Cup 글로벌 결승전에서 칵테일을 수상했습니다.

마지막 도전 이후에도 한스는 이기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경험이 풍부하고 쇼맨쉽이 컸기 때문에 샘이이기겠다고 생각했다”고 회고했다. “그래서 그들이 내 이름을 발표했을 때 나는 거의 울었다!”
한스는 트로피와 함께 Giffard Global Ambassador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는 현재 브랜드를 홍보하는 전세계 여행을하고 있습니다.
“나에게있어 경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승이 아니라 경험이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여행이었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말레이시아 밖에서 바텐딩을 경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