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8일은 힌두인의 명절 디파발리

0
269

PETA JAYA : Datuk Seri 총리 Najib Tun Razak은 힌두 인에게 행복한 Deepavali를 기원하며 올해의 축제가 모든 말레이시아 인에게 잊혀지지 않을 것이라는 희망을 표했다.

“올해 Deepavali의 축하 행사가 우리 가족 모두에게 멋진 추억이 될 것”이라고 그는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말했다.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는 다양한 현대화 설비로 빠르게 현대화되고 있지만 독특한 문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디파 발리 (Deepavali)는  즐거운 평화로운 행사를 비춰주는 등불과 코람 (kolam) 으로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

“우리 삶에서 비추는 빛처럼 매일 매일 노력하는 성공과 일치하는 단결의 정신을 육성합시다.”

콜 람족은  쌀가루 또는 색깔의 분말로 만든 만다라 패턴입니다.

Datuk Seri 부총리 Ahmad Zahid Hamidi 박사는 또한 모든 말레이시아 인들에게 행복한 Deepavali를 기원했다.

화려한 빛의 축제 : 댄스 마스터 Dr Indrani Manikam은 Barathi Arts Academy 학생들 (오른쪽부터)과 포즈를 취하는 공작 깃털로 장식되었습니다. P. Durgashini, S. Praviina, M. Poorna Lakshmi, R. Savitha 및 V. Prisha Parvati Sharma Devi (좌장)와 여동생 Vashna Devi가 오일 램프를 밝힙니다. 그들과 합류하는 것은 Lim Ai Len Kanimoly입니다. - SS KANESAN / 스타

화려한 빛의 축제 : 댄스 마스터 Dr Indrani Manikam은 Barathi Arts Academy 학생들 (오른쪽부터)과 포즈를 취하는 공작 깃털로 장식되었습니다. P. Durgashini, S. Praviina, M. Poorna Lakshmi, R. Savitha 및 V. Prisha Parvati Sharma Devi (좌장)와 여동생 Vashna Devi가 오일 램프를 밝힙니다. 그들과 합류하는 것은 Lim Ai Len Kanimoly입니다. – SS KANESAN / 스타

 

그는 어제 디파 발리 (Deepavali)가 올해 더 밝게 빛나기를 바라고 어제 자신의 인사말을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트위터에 갔다.

“모든 힌두교 신자들에게 행복한 디파 발리. 금년도 빛의 축제가 더욱 밝아 지길 바랍니다. 나라가 더욱 번영하기를 바랍니다. “

Datuk Seri Liow Tiong Lai는 말레이시아의 모든 사람들이 라식 축제로 합쳐져 풍부한 문화 유산을 유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CA 회장은 성명서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축하 행사에 모여서 채권을 강화하고 갱신 할 수있는 특별한 기회가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우리가이 Deepavali의 어둠에 대한 승리의 빛을 기념하면서 더 나은 나라를위한 평화와 단결을 수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십시오.

“같은 맥락에서 우리가 화합의 패브릭을 찢어 버리려고하는 불협화음과 분열적인 세력에 대항하여 강력하게 대처해야한다”고 그는 덧붙였다.

교통부 장관 인 리우 (Liow)는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안전을 우선시하고 조심스럽게 운전할 것을 상기시켰다.

“피곤할 경우 휴식을 취하고, 조심스럽게 지내고 안전한 여행을위한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라고 그는 조언했다.

Gerakan Datuk Seri Mah Siew Keong 의장은 Deepavali가 말레이시아의 마음을 “밝게”하고 국가 단결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우리는 인종, 종교 또는 문화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평화와 정의의 강력한 지지자가되어야합니다.

“첫 단계는 우리 자신 이외의 사람들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이라고 그는 성명에서 어제 말했다.

그는 정부가 더 깊고 포괄적 인 인종 간 및 종교 간 조화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Gerakan의 Datuk A. Kohilan Pillay 부회장은 Deepavali의 인사말을 전국의 모든 힌두교와 시크교로 확장했습니다.

“디파 발리 (Deepavali) 정신에 더 많은 고무를 받고 더 많은 국가가 발전하고 번영함에 따라 아무도 남겨 두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