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수상 나집은 폐회식에서 돌아오는 월요일을 공휴일로 선포했다.

0
352


지난 목요일 (8 월 31 일) 총리 인 Najib Razak은 말레이시아 선수들이 SEA 경기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후 오는 월요일에 공휴일을 선언했다.

나 지브 대변인은 쿠알라 룸푸르에서 열리는 제 29 회 SEA 게임 폐막식에서 “이제는 모두 기다리고있는 순간 – 공휴일을 수여하는 것은 쉽지 않다. 공식적으로 9 월 4 일 말레이시아에 공휴일을 선포하겠다”고 말했다.

Najib은 이전에 말레이시아가 2001 년에 111 개의 금메달을 sur다면 – 경기를 주최 한 마지막 날 – 모두를 위해 쉬는 날이라고 선언 할 수 있음을 암시했다.

말레이시아는 2017 년 SEA GAME에서 145개의 금메달, 92개의 은메달, 86개의 동메달을 획득했다.

KUALA LUMPUR, 14 Ogos — Atlet Bola Jaring Thailand, Pakladathanan Thiratananitiworachot (kiri) cuba dihalang oleh atlet negara pada saringan awal acara bola jaringan Sukan Sea Kuala Lumpur 2017 di Stadium Juara Bukit Kiara hari ini.
Malaysia menang 73- 30 ke atas Thai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