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문화 엿보기

0
864

말레이시아는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유산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전통 예술, 문화, 공예품이 지역별로 생생하게 보존되고 있습니다. 전통 춤과 음악은 공연예술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고 각각 지방단체에서는 축제나 특별한 행사를 갖고 있습니다.

종교적 축제 이외에도 말레이시아인들은 많은 행사를 갖고 있습니다. 매년 축제와 퍼레이드들이 자주 행해지고 있는데, 이 중에는 페낭 길거리에서 벌여지는 칭게이, 8월 31일에 쿠알라룸푸르에서 독립 기념일축제, 13개 주의 문화유산을 전시하는 칼라 오브 말레이시아 축제 행사로 매년 9월에 쿠알라룸푸르에 있는 호텔과 쇼핑센터들이 참여하여 전통 춤을 공연하거나 음식을 판매하는 웅장한 행진입니다.

페낭 칭게이 축제

말레이시아 독립기념일 축제

칼라 어브 말레이시아

크란탄 주의 연날리기

Playing Wau


컬란딴에서는 5월 말경에 국내 그리고 유럽, 일본 등지에서 참가하는 국제 연날리기 대회가 있는데 바람에 휘날리는 오색의 거대한 연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지방마다 춤과 음악 축제를 개최할 수 있는 공공장소를 갖추고 있으며, 또한 관광객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에 있는 대부분 고급 식당에서 자체 무대를 갖고 있거나, 옥외 공연 장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들 공연을 관람하기 가장 좋은 때는 하리 라야와 중국 설날과 같은 민족 특유의 행사들이 개최되는 때입니다.

전통 놀이들은 대부분 지방에서 여전히 행해지고 있으며, 특히 말레이지역 사회에서는 이를 아주 중요시하며 대부분 옛 형태 그대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는 일년 내내 행해지는 이와 같은 풍부한 문화행사와 축제들로 인해 관광객들이 영원히 잊지 못할 좋은 추억과 흥미를 돋우는 순간들을 스냅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